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정보

일본 아이돌 그룹 D-style 하루노 코코로 풍속점 핀사로 유사 성매매업소 근무

by 일본나까마 2012. 9. 29.

일본 아이돌그룹 디스타일 D-style 하루노 코코로 풍속점 핀사로 유사 성매매업소 근무 발각




일본 아이돌 그룹 디스타일 D-style의 멤버 하루노 코코로(春野こころ)가 풍속점 핀사로 소위 유사 성매매업소에서 일한 사실이 발각되어 그룹활동을 중단한다고 소속사가 발표했다.


소속사는 하루노의 공식 블로그에 2011.2월부터 7월까지 핀사로에서 근무했다고 밝히며 활동기간중에도 업소에서 일을 했다고 한다.




풍속업소에서 일한 이유에 대해서는 울면서 가족의 생계를 위해서라고 답했는데 그녀의 엄마는 집에 돈을 갖다 준 적이 없다고 밝혔으며 그 후로도 반성의 기색없이 무단결석 등 불성실한 태도를 보였다고 한다.   


D-style은 2011.5월에 결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주니치드래곤즈의 응원걸로 활동 하기도 했다.

그다지 인지도 있는 그룹은 아니기에 일본언론에도 크게 보도되지는 않았다.

현재 하루노 코코로의 아메블로그는 삭제된 상태이며 그녀의 본명은 야마가타 하루미(山形裕美)로 엄마가 운영하는 쇼핑몰 등 신상정보도 모두 노출되었다. 


예명 하루노 코코로는 봄같은 마음이라는 의미인데...풍속업소에서 따스한 마음으로 서비스를 하다니..


일본의 핀사로는 핑크살롱의 약자로 입으로 서비스를 해주는 유사 성매매업소이다.

손님이 카페같은 분위기의 소파에 앉아서 여 종업원의 립서비스 즉 펠라치오를 받는 곳이다. 요금을 더 지불하면 두명이 와서도 해주고 돌아가면서 해주는 회전서비스도 있다. 40대의 중장년층이 많이 이용한다. 카페스타일의 열린 공간이므로 우리 정서에는 안맞을듯..


일본 아이돌 그룹 디스타일  D-style 하루노코코로



일본 아이돌 그룹 디스타일 D-style 아카사카 BLITZ LIVE

일본 가와사키 한국여성 매춘부 적발 일본방송 동영상...놀러왔다가 성매매.......??

한국에서 인터넷 구인광고 보고 왔다는..... 

오늘 몇명 받았어요? 

안했어요..

돈 있는데?  

내돈인데..??





일본여고생 jk 스커트 길이가 짧은 지역은?

http://ilovenakama.tistory.com/68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