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웹,스마트폰정보

구글 애드워즈 광고팁01 일본어 홈페이지제작하여 일본 온라인 광고에 도전!

by 일본나까마 2012. 10. 16.

일본어 홈페이지제작하여 일본 온라인 광고를 해보자.


일본어 사이트에 구글 애드워즈 온라인 광고를 진행할 경우 한국계정으로 진행하는 것이 비용이 저렴하다. 물론 한국 거주자는 당연히 한국계정으로 하겠지만 일본회사 광고를 대행할 경우는 일본어 계정으로 진행을 한다.

콘텐츠가 비슷한 홈페이지를 동일한 키워드로 광고를 진행한 적이 있는데 클릭당 비용이 한국계정이 저렴하였다. 

나까마에게 일본어 홈페이지를 의뢰제작한 경우 키워드 선정, 광고문구 작성 등 무료로 일본 온라인 광고를 대행해 준다.


이하 구글애드워즈의 광고관련 안내메일을 시리즈로 소개한다.


Google 애드워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새로 시작하는 온라인 캠페인이 성공적이길 바라며 궁금한 점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새로운 온라인 캠페인을 이용해 성공적인 광고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애드워즈 첫걸음 시리즈를 마련했습니다.

광고를 설정하고 운영하기 시작한 다음 반드시 알아야 될 4가지 사항(광고를 보는 방법, 애드워즈 광고비 결제 방법, 비용 관리 방법, 계정 구성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1. 내 광고는 어디에 게재됩니까?

자신의 광고가 운영되고 있는지 알아보려면 광고 미리보기 도구를 이용하십시오. 광고 미리보기 도구에 계정에서 운영 중인 키워드를 입력하면 해당 키워드에 의해 어떤 광고(자신의 광고 포함)가 어디에 게재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광고에 대해 확인하려면 Google에서 직접 검색하는 대신 광고 미리보기 도구를 이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Google에서 자신의 광고를 여러 번 검색하면 클릭 없이 광고가 노출되는 횟수가 많아져 광고 실적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광고가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광고 진단도구를 이용하면 광고가 게재되지 않은 원인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결제 세부정보를 입력한 경우에만 광고가 게재되니 유의하십시오. 아직 결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결제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고 계정을 활성화하십시오.


2. 애드워즈 광고비를 결제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사용 가능한 결제 옵션은 청구서 수신 주소의 국가와 지불 통화에 따라 다릅니다. 애드워즈의 결제 방법은 크게 선불 옵션과 후불 옵션으로 나뉩니다. 비용이 청구되는 방식은 선택한 결제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사용 가능한 결제 옵션에 대해 알아보려면 결제 옵션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방법을 선택한 다음 온라인 애드워즈 초보자용 안내서에서 청구 시기와 인보이스 출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주의사항: 선불이든 후불이든 결제 옵션을 선택한 다음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신중하게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애드워즈 광고비는 어느 정도입니까?

애드워즈에서는 비용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일예산과 최대 CPC가 비용 관리의 핵심 요소입니다.

일일예산은 하루 동안 지출할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이 금액은 전적으로 광고주에 의해 결정되며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캠페인에서 각 키워드에 대한 최대 CPC를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금액은 광고 클릭이 발생할 때마다 광고주가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각 클릭에 대한 실제 비용은 최대 CPC 입찰가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

예산 및 키워드 CPC를 조정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4. 계정은 어떻게 구성합니까?

애드워즈에서는 캠페인 실적에 큰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계정 구성 및 구조가 중요합니다. 계정은 웹사이트와 비슷한 방식으로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여러 개의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면 각 제품 및 서비스별로 캠페인을 만들어야 합니다.

각 캠페인은 테마가 서로 다른 광고그룹으로 구성됩니다.

각 광고그룹은 광고와 키워드로 구성됩니다. 고객은 키워드를 이용해 광고를 검색하고 광고를 통해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할지를 결정합니다.

계정 구성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정 구조 예를 참조하십시오.

본 애드워즈 첫걸음 시리즈의 첫 번째 이메일이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 위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애드워즈 초보자용 안내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일본어 홈페이지제작, 일본웹마케팅 나까마



http://ilovenakam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