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방송

일본방송 카라 K-POP 걸그룹 최초 도쿄돔 공연 발표 동영상 모바일 차트 3관왕

by 일본나까마 2012. 10. 18.

카라 일본방송 K-pop걸그룹 최초 도쿄돔 단독공연 결정!! 

카라  오리콘 데일리 싱글차트 1위 ,모바일 음원차트에서는 3관왕



카라 일본 싱글 일렉트릭보이(ELECTRIC BOY)로 일본활동 재개


카라의 일본 새 싱글 '일렉트릭 보이'가 오리콘 데일리 싱글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7일 발표된 카라의 일본 일곱 번째 싱글 ‘일렉트릭 보이(Electric Boy)’는 발매 당일 약 2만 8천여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오리콘 데일리 싱글차트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카라는 일본 세 번째 싱글 ‘제트 코스터 러브’에 이어 다시 한번 오리콘 싱글 차트의 정상을 차지했다.


이번 신곡 ‘일렉트릭 보이’는 중독성 있는 반복 구절과 세련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디스코 퀸’으로 변신한 카라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곡이다. 앞서 지난 8일 오키나와에서 열린 ‘2012 시그마 페스티벌’에서 첫 선을 보인 ‘일렉트릭 보이’는 이 후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싱글 발매 직후 안정적으로 순위에 안착했다.


걸그룹 카라의 신곡 '일렉트릭 보이'가 일본 최대 모바일 음원차트에서는 3관왕을 달성했다.


지난 10월 17일 발매된 카라의 새 싱글 '일렉트릭 보이(Electric Boy)'는 발매 당일 일본 유명 모바일 차트인 '레코초크'의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싱글 다운로드 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렸고, 비디오 클립 순위, 착신 무비차트 순위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차트를 휩쓸었다.


2012.10.8 Universal SIGMA fes 2012 in Okinawa

인기 아티스트 11팀이 오키나와에서 야외공연 일본방송 보도

오키나와 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한 카라의 승연이 도쿄돔 공연을 전격 발표!!!!!! 



후지티비 메자마시 테레비에서 카라 오키나와 공연과 도쿄돔 공연 발표



일본팬들의 반응은...

역시 카라가 최고..난 도쿄까징 못가는데..ㅠㅠ 대신 dvd나오면 꼭 사줄께용...

알라뷰카라...

해냈구나!!

최고의 걸그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