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검색엔진최적화 대책! 홈페이지제작 후 기본적으로 해야 할 작업!
특히 일본어 홈페이지는 필수작업이다!
홈페이지제작 후 검색엔진 구글에 사이트를 등록하고 웹마스터툴에서 사이트맵을 제출한다.
기본적으로 홈페이지에 구글분석툴을 설치하며 업체의 경우 구글 로컬 지역정보에도 등록할 것을 권한다.
아는 분은 알겠지만 구글 분석툴 페이지에서는 실시간 트랙픽 및 접속자 정보도 제공한다.
웹검색 중심의 일본어홈페이지는 이런 절차들이 필수적이다.
웹마스터정보 - 구글 검색엔진최적화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관련
사이트 제목 및 설명 관련 구글안내
Google은 페이지의 제목이나 설명(또는 '스니펫')을 완전히 자동으로 생성하며 페이지의 콘텐츠와 웹에 나타나는 참조 내용을 모두 고려합니다. 스니펫과 제목은 각 검색결과를 가장 잘 표현하기 위한 것으로서 사용자 검색어와의 연관성을 보여줍니다.
http://support.google.com/webmasters/bin/answer.py?hl=ko&answer=35624&topic=2370570&ctx=topic
구글에 콘텐츠 제출하기
http://www.google.com/submityourcontent/
나까마가 홈페이지제작 후 일본 웹마케팅까지 하고 있는 필리핀어학원 일본어홈페이지 구글 검색결과
일본야후도 구글검색엔진을 채용하고 있어 검색결과가 거의 동일하다.
홈페이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검색결과에 추천링크가 생성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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