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스크랩

국정원 선거 여론조작 개입 의혹! 나는 꼼수다(나꼼수) 봉주 24회, 25회 실시간 듣기!

by 일본나까마 2012. 12. 11.

나는 꼼수다(나꼼수) 봉주 24회, 25회 실시간 - 으스스한 가족 이야기, 프레이저 그리고 지하경제

국정원 선거 여론조작 개입 의혹 


역삼동 오피스텔앞에서 대치중이다. 

11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역삼초등학교 앞 한 오피스텔에 경찰과 중앙선관위 직원들이 잇따라 들어섰다. 이들은 민주통합당 제보에 따라 이곳으로 왔다.


민주당은 이 오피스텔에서 국정원 한 직원이 정치현안 관련 댓글을 다는 등 불법선거를 벌이고 있다고 주장했다. 

경찰과 선관위 직원들이 기다린지 10분 정도 지나 오피스텔의 주인 김아무개씨가 나타났다. 그는 <오마이뉴스>기자의 질문에 자신이 국정원 직원이 아니라고 말했다.

- 오늘 오전에 내곡동에 있는 국정원에 갔다오지 않았나.
"그런 적 없다."

- 그럼 국정원 직원은 맞나.
"아니다."

하지만 민주당은 김아무개씨가 국가정보원 3차장 산하에 만들어진 '심리정보국' 소속이라며 경찰에게 김씨의 신원을 확인하라고 요구하고 있다.

그 뒤 경찰과 선관위 직원들이 오피스텔에 들어갔다. 이 오피스텔 안에는 침대와 작은 거울, 옷걸이에 옷들만 있었다.

경찰이 간단한 조사를 마친 뒤 민주당 관계자들은 김씨의 국정원 소속 여부,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확인해야 한다고 요구하고 있다.

이에 경찰이 재진입을 시도했으나 김씨는 30분이 넘도록 문을 열어주지 않고 있다.

이들의 활동을 추적해온 민주통합당의 한 관계자는 "최근 3차장 산하의 심리정보단을 심리정보국으로 확대개편해 이곳에 76명이 소속됐고, 이들이 인터넷 정치현안에 댓글을 다는 등 국내정치에 개입해왔다"며 "주로 서울 강남과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미사리) 일대 카페에서 이러한 임무를 수행해온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민주당 관계자는 "전직 국정원 직원은 '국정원은 이런 곳에 안가를 두지 않는데 그 팀을 위해 마련한 새로운 안가인 것 같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생방송링크

http://www.ustream.tv/channel/moonjaeintv (pc버전)

http://m.ustream.tv/channel/moonjaeintv (휴대폰버전)




나는 꼼수다 봉주 25회가 포털 검색어에 등장

11일 '나는 꼼수다' 봉주 25회가 업데이트 되면서 '봉주 25회'가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다.


'나꼼수' 측은 지난 봉주 24회에서 "정우택 대만 등 봉주 23회에서 언급한 내용들은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데 봉주 23회는 일절 오르지 않는다"며 "포털사이트에서 의도적으로 막는 꼼수다"는 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다.


일본도쿄 재외국민투표 장소는 한국문화원 촬깍! 대통령선거 재외국민투표율 70%에 육박? 

http://ilove999.com/799

박근혜 황당 말실수 6종 세트, 지하경제 활성화 두번째 발언 
http://ilove999.com/798




나는 꼼수다(봉주 24회) - 으스스한 가족 이야기

 

나는 꼼수다(봉주 25회) - 굿, 프레이저 그리고 지하경제

 

 

국정원이 댓글·여론조작 개입 의혹… 대선 판세 좌우할 또 다른 뇌관 '꿈틀'

문재인 후보 측 "국정원 3차장실 산하 직원들이 수개월간 근무한 사무실 급습"국정원이 여론조작 등 이번 대선에 직간접적으로 개입한 정황이 포착돼 파장을 예고하고 있다.문재인 민주통합당 대선후보 측은 11일 국가정보원 관계자가 수개월간 포털에 문 후보 비방 댓글을 올리는 등 여론조작을 해왔다며 해당 사무실을 급습해 대치중이라고 밝혔다.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newsview?newsid=201212112029204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