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95

일본 수도권 어린이 소변검사 결과 70%에서 세슘검출 방사능 체내피폭 아베의 식품은 안전하다는 말이 진실? 주간 아사히 독점 입수자료공개 세슘검사로 판명된 어린이 체내피폭 관동지역 15개 시에서 어린이 소변검사 결과 70%에서 세슘검출 식품검사에서도 쌀, 버섯, 차 종류 등 280개 품목에서 검출 일반식품이 이 정도 인데 수산물은.......? 일본 수도권 치바 이바라키 등 관동지역 15개 지역에서 실시된 최신검사에서 어린이 소변 70%에서 세슘이 검출되었다. 0세에서 18세 아이들 소변검사 결과 무려 70%에서 세슘이..........지금도 검사는 계속되고 있는데 검출된 세슘은 핵분열로 발생하는 134, 137로 최고치는 1리터당 1.683 베크렐, 참고적으로 조사한 어른은 2.5베크렐로 높은 수치를 보였다. 일본 관동지방 어린이 소변검사 결과 70%에서 세슘검출 상세내.. 2013. 9. 29.
일본 태풍 18호 피해..나리타공항 착륙 실패 독일 항공기 고어라운드 일본 태풍18호의 영향으로 오늘 아침 나리타공항에 착륙시도하던 독일 루프트한자 항공기가 강한 바람에 고어라운드! A380 여객기 착륙에 실패하며 재착륙하기 위해 이륙하는 동영상 뉴스 16일 제18호 태풍 '마니'(MAN-YI)가 일본 열도를 강타하면서 6명이 숨지거나 실종되고 100명 이상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또 태풍에 따른 호우로 후쿠시마(福島) 제1원전의 오염수 저장탱크 주변의 물이 넘칠 우려가 제기되자 원전 운영사가 저농도 방사능 오염수를 바다로 배출함에 따라 오염수 유출 사태에 대한 우려는 더 커지게 됐다. 2013. 9. 16.
일본 치바 사이타마 관동지방에 토네이도 돌풍 피해 일본 치바 사이타마 관동지방에 토네이도 돌풍 피해 2일 오후 2시쯤 강력한 돌풍이 치바, 사이타마현 고시가야시 북부 지역을 강타해 주택 지붕이 날아가고 수십 명이 병원으로 옮겨졌다. 토네이도 영향으로 적어도 27명이 다치고 3만여 가구가 정전되는 등 피해가 속출하였다. 2013. 9. 2.
[일본어] 일본 인기 드라마 한자와나오키(半沢直樹) 은행관련 용어해설 일본드라마 한자와나오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일본 일요드라마 한자와나오키(半沢直樹) 은행관련 용어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이다. 오사카 촬영세트를 해체하지 않고 보존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영화로도 제작될 가능성이 많다. http://www.tbs.co.jp/hanzawa_naoki/ 거품 경제기 입행 세대의 갈등과 고뇌에 찬 싸움을 생생하게 그려낸 드라마. 상냥하고 아름다운 아내의 내조를 받으며 도쿄의 대형 은행에 입행한 한자와 나오키. 당시 엘리트의 대명사였던 은행원이 되어 남부러울 게 없었지만 그의 은행원 생활은 파란만장하기만 하다. 이케이도 쥰의 소설 「オレたちバブル入行組」과 「オレたち花のバブル組」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 「やられたらやり返す。倍返しだ」당한 만큼 돌려준다! .. 2013. 9. 2.
대만 산사태 차량 덮치는 순간 블랙박스 카메라가 촬영 대만 산사태 차량 덮치는 순간 블랙박스 카메라가 촬영 31일 대만에서 산사태가 일어나 집채 만한 바위가 도로 위로 굴러 떨어져 차량을 덮칠 뻔한 아찔한 장면이 유튜브에 공개됐다.대만 북부 지룽(基隆)시 도로를 지나던 차량의 블랙박스로 촬영된 동영상이다.타고 있던 두사람은 가벼운 상처만 입고 무사하다고 한다. 2013. 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