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103

일본 고속열차 신칸센과 1920년대 지하철 건설 일본 고속열차 신칸센의 모든 것신칸센의 종류는?거미집 같은 도쿄의 지하철 내부 잠입1920년대에 지하철을 만든 일본! 당시 지하터널은 어케 팟을까?1초를 다투는 지하철 운전기사의 비밀 훈련 북단 아오모리에서 남단 카고시마 까지 연결된 신칸센일본 최초의 신칸센은 1964년 도쿄 올림픽 개최 9일전에 오픈한 도쿄와 신오사카를 연결하는 도카이 신칸센이다.세계최초 시속 200km의 열차 그전 까진 신오사카까지 6시간50분 걸렸지만 고속열차 개통으로 4시간 으로 단축되었다. 일본 지하철 건설 계획 도쿄 인구 급증으로 노면전차로는감당이 안돼....지하철 건설 계획벌써 90년전 얘기....1925년에 지하철 공사 착공..당신에 수작업으로 터널을..... 아사쿠사 우에노 구간의 긴자선 일본 최초 지하철 개통 超潜入!リ.. 2013. 10. 23.
일본 성인 AV제작사 소속 여배우를 매춘클럽 소개 적발 일본 AV제작사 소속 여배우 매춘클럽에 소개 일본 풍만녀 성인비디오 제작회사가 소속된 20대 성인 AV배우를 유흥가 매춘클럽에 소개했다가 적발되었다. 평균 몸무게 90kg의 뚱녀 전문 매춘 클럽 뭇치리이다. 체중이 많이 나가는 여성중엔 130kg도 있으며 출장형 소위 데리바리 영업하는 곳이다. 제작사 사장은 여배우들의 지명도를 높여 비디오 매상을 높일려고 했다는데... 뚱뚱한 여성을 좋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매춘클럽 가게 이름도 뭇치리................. 회사 사장도 뚱녀고 진술에 따르면 똥뚱한 여성들이 게을러서 일도 잘 찾지않는데 자신이 부모같은 맘으로 일을 소개 시켜줬다는 것이다. 平均90キロの売春クラブ「むっちり」にAV女優紹介か(13/10/17) 2013. 10. 18.
항암치료 극복 일본AV배우 아사미유마(麻美ゆま) 팬인사 항암치료 마친 아사미유마가 오늘 유튜브에 인사 동영상 업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유명 일본 AV배우죠.아사미유마(麻美ゆま) 는 2013년 2월 난소에 경계악성종양이 발견되어 항암치료를 받아왔단다.난소와 자궁 적출수술을 하고 직장에도 퍼져 수술 후 6회에 걸쳐 항암치료를 받았다는... 많이 힘들었지만 가족 친구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무사 치료를 마칠 수 있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앞으로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겠지만 5년간 이상이 없으면 완치된 것이라고 한다. 아사미유마의 종양은 양성과 악성의 중간 단계로 의사도 앞으로 큰 염려안해도 될 것 같다고 얘기했다고 하며 앞으로 건강 상태를 고려하여 조금씩 활동을 재개할 계획이라며 인사를 마무리했다. 앞으로 AV배우로 활동 하긴 힘들 것 같고 멋진 모습을 보.. 2013. 10.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