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어홈페이지제작

나까마 일본어 쇼핑몰제작 홈페이지제작 샘플 안내

by 일본나까마 2012. 7. 19.

일본어쇼핑몰 문의가 많아서 안내해드립니다.

개인, 법인 누구나 무료가입 가능한 페이팔 카드결재 무료연동해드립니다.

참고로 일본어 홈페이지제작건이 밀려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대략 1개월 정도...




페이팔은 영문사이트로 한국어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다.

등록 후 시험결재를 통해 카드인증을 받아야한다. 결재한 금액은 본인 계정으로 환불 입금된다.

페이팔 일본의 경우 카드인증을 위해 200엔을 카드결재하며 월말 카드명세서에 적힌 4자리 숫자를 입력해야한다..

https://www.paypal.com/kr  영어로 서비스된다.


페이팔은 영어외에 유일하게 일본어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이팔 일본어홈페이지가 별도로 있다.

일본거주로 가입하면 추후 일본 통장으로 지급된다. 한국거주자는 위 영문사이트에서 등록해야한다.

등록방법은 검색해보면 많이 나온다.

https://www.paypal.jp


나까마 일본어쇼핑몰 샘플스타일 안내

일본의 쇼핑몰은 대부분 임대형이 많다. 샵서버,메이크샵, 라쿠텐샵,야후샵 등을 많이 이용하는데 무난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매월 3만엔 이상의 임대비를 지불해야한다. 가장 저렴한 칼라미샵은 월 3150엔이다.3기가 제공하며 500KB이하의 이미지만 업로드 가능하다. 별도의 이미지용 서버를 렌탈하여 링크하는 경우가 많은데 검색엔진노출에 마이너스요인이 될 수 있다.


나까마 일본어쇼핑몰은 기본적으로 별도 월임대비 및 관리비가 없다.


일본스타일 일본어쇼핑몰

http://japan.ilovenakama.com/shop/

일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으로 게시판은 제공되지 않으며 상품등록시 불편한 단점이 있다. 편집기 모드가 지원안되므로 HTML 지식이 있어야 한다.(글자 색상,사이즈 ,본문에 이미지링크 등) 

공지사항등록도 관리자모드에서 HTML을 사용하여 등록해야한다.

스마트폰사이트, 일반휴대폰사이트 지원한다.

일본 pg결재 대행사 연동도 가능하다.물론 페이팔 연동도 가능하다. 고객대응은 문의메일폼을 이용한다. 


관리자모드 한국어 일본어쇼핑몰 샘플

http://heartwell.co.jp/board.php?board=tnshopmain&command=shop

국내 솔루션으로 관리자 모드가 한글이다. 초보자도 상품등록이 용이하다.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는 쇼핑몰솔루션으로 게시판 무제한 지원가능하며 문의메일 폼 작성해드린다.물론 페이팔 결재 연동은 무료로 제공한다.


워드프레스(wordpress) 이커머스 쇼핑몰 솔루션 

http://photolime.net/

검색엔진에 최적화된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쇼핑몰 솔루션이다. 소스가 심플하며 복잡한 상품옵션기능은 제공하지 않으므로 상품 선택옵션이 적을 경우 추천한다. 상품등록이 국내 솔루션에 비해 불편할 수 있다.

CMS(컨텐츠매니지먼트시스템) 블로그 툴로 공지 및 갤러리게시판이 블로그스타일로 출력된다. 일본 및 해외홈페이지의 경우 대부분 이런 스타일이다.


일본어홈페이지, 쇼핑몰 전문제작 나까마

http://www.ilovenakam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