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소식

일본야후 등 포털사이트 한류관련 연예기사가 톱에...소녀시대 윤아, 2PM닉쿤, JYJ

by 일본나까마 2012. 7. 24.

지금 이 시각 일본야후, MSN 등 포탈사이트 연예뉴스 인기기사에 한류관련 기사가 일제히 올라와 있어 캡쳐해보았다.

일본야후에는 아이돌그룹 2PM멤버 닉쿤의 음주 운전 교통 사고와 전속계약 문제로 SM엔터테인먼트와 법정 다툼중인 동방신기 JYJ 재판 판결이 또 미루어지며 다시 조정에 들어갔다는 내용이 톱에 올라와 있다. 


한류관련 기사 두개가 동시에 일본야후 톱에 올라오는 건 드문 경우인데 두팀의 일본내에서 인지도가 그만큼 높다는 반증일 것이다.



반면 MSN재팬 연예기사에는 소녀시대 윤아의 놀라운 복근 사진이 톱에 올라와 있다.

탱크톱으로 암벽등반..놀라운 복근!!이라는 제목의 사진과 윤아가 요염한 자세로 찍은 미공개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외 톱에 올라온 한국관련기사가 또 있는데..이명박 대통령이 친형 구속 등으로 인한 대국민사과를 했다는 내용과 통영에서 발생한 초등학생 살인사건 성범죄자조회 홈페이지 접속폭주라는 기사이다.



윤아 암벽등반! 단련된 복근


요염한 자세의 소녀시대 윤아



MSN재팬 연예기사 우측의 벗고 있는 사진이 뭔지 궁금하여 보니....

그라비아 아이돌출신 연예인 쿠마다 요코와 야스다 미사코의 사진집 사진이었다.

熊田曜子&安田美沙子 with DVD Photo Book 2 Love Trip


오락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자주 출연하는 쿠마다요코는 올 4월에 또래의 일반인과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지금 임신 6개월이라고 지난 17일 깜짝발표..... 그 다담날 같은 소속사 후배 야스다 미사코도 결혼전제로 사귀는 남자가 있다고 언론에 보도되었다..

그래서 둘이 같이 찍은 사진집을 자료사진으로 사용한 것 같다.


하긴 둘다 30줄에 들었으니 결혼할 나이는 되었는데...소속사도 부정하지 않고 사실대로 말한 것은 와다아키코의 영향이 있었다는 내용이다. 사진밑에 타이틀이 와다아키코 격노 야스다도 변화??


예전에 와다가 진행하는 프로에 같은 소속사의 나츠가와준이 나와서 나이 사기친거 끝까지 고집하다가 와다가 열받아서 난리 친적이 있는데...와다의 덕을 많이 본 소속사입장에서 그 후로는 무서워서...덜덜덜.. 



쿠마다요코..최근까지도 오락프로 출연하면서 잘 떠들고 다니더만...
4월에 혼인신고 마치고 임신6개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