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어홈페이지제작

워드프레스로 왓포 타이마사지 일본어홈페이지제작 마케팅

by 일본나까마 2012. 6. 29.
워드프레스로 제작한 왓포 타이마사지 일본어홈페이지! 일본어홈페이지제작 홍보는 일본나까마!

강남,광명의 왓포 타이맛사지가 일본손님 유치를 위해 일본어 홈페이지를 제작하였다.
일본검색엔진에 최적화된 워드프레스 CMS툴을 이용하여 제작한 왓포 타이마사지 일본어홈페이지는 일본관광객 유치에 일조하고 있다. 나까마가 운영하는 다수의 일본블로그 및 제작 사이트에 링크를 통해 단시간에 일본야후에 노출되고 있으며 일본손님들의 문의도 점차 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지도 서비스로 작성하여 SNS를 통한 홍보도 적극하고 있으며 일본야후에서 한국 타이마사지 검색시 트위트는 첫페이지에 바로 노출되고 있으며 나까마의 홈페이지제작 관련 일본어사이트의 제작 실적페이지에 등록한 마사지사이트 안내도 2페이지에 노출되고 있다.
공개 첫날 바로 노출되고 있으며 1-2주 동안 블로그 홍보, SNS집중 링크 작업을 하면 관련 키워드 검색시 상위권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본어홈페이지는검색엔진최적화 SEO 대책을 제대로 함으로서 일본내의 비싼 홈페이지 마케팅,홍보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일본야후 등록비용만 70만원이 들며, 미용 마사지 같은 특정사이트로 분류된 홈페이지는 등록비만 170만원 정도 든다.
일본검색엔진 카테고리 등록만으로 상위권에 노출되는 것은 아니며 1차적으로 홈페이지가 검색엔진에 최적화 되어 있어야 하며 블로그 등 SNS홍보 등으로 사이트가 많이 노출되고 정보가 공유될 수록 일본검색엔진에서 해당 키워드 검색시 상위권에 노출된다.

홈페이지디자인이 이쁘고 컨텐츠가 많아도 일본 검색엔진최적화 작업이 제대로 안되면 서로 경쟁하는 인기 키워드 검색시는 상위권에 노출되기 힘들다. 홈페이지가 단순해도 검색엔진의 구미에 맞게 제대로 제작하면 단시간에 상위권에 노출될 수 있다.

일본어홈페이지제작 전문 일본나까마는구글분석툴, 웹마스터툴 등록은 물론 사이트맵 제출 등검색엔진에 최적화작업 뿐만 아니라 일본어 페이스북페이지, 트위트 등 SNS도 무료로 작성하여 연동해드리며 홈페이지 도메인 메일도 구글메일을 통해 받아 볼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왓포 타이마사지 일본어홈페이지 WATPHO THAI

일본나까마 일본어홈페이제작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