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어홈페이지제작

싸이 강남스타일 일본야후 검색어 1위 홈페이지제작 나까마 일본블로그

by 일본나까마 2012. 8. 2.

나까마가 한국관련 정보제공 및 제작 홈페이지 웹마케팅용으로 운영중인 일본블로그가 다수 있는데 대표 블로그가 아메블로그이다. 바이럴 마케팅용 블로그이다.

블로그 유입 키워드 순위는 매일 변하는데 오늘 블로그 방문 키워드를 보니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검색하여 방문한 유저가 가장 많아 일본야후에 검색을 해보았다.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국내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일본에서도 강남스타일로 검색하는 유저가 늘고 있는 것이다.
 
일본야후 검색결과 나까마가 작성한 싸이의 강남스타일 관련 기사가 첫페이지 1위에 노출되고 있다.
수많은 한류뉴스사이트를 제치고 나까마 블로그 기사가 1위에 노출되는 것이다.


블로그 기사는 타이밍과 내용의 충실도에 따라 검색엔진 상위노출에 중요하게 작용한다. 또한 블로그 운영 기간도 영향을 미친다. 신규 블로그 보다는 운영기간이 오래되고 다양한 컨텐츠가 많은 블로그가 검색엔진 상위에 노출된다.  블로그 메뉴중의 하나인 홈페이지 소개 코너에서는 나까마가 제작한 홈페이지 및 업소정보가 정기적으로 소개되며 일부 사이트의 경우는 여러 블로그에 배너를 달아 홍보를 해드리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방문자를 유도하고 있다.   

일본나까마는 1회성 홈페이지 제작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SNS마케팅(효과적인 트위트 운용 및 페이스북페이지작성요령 등) 및 운영중인 블로그 등을 통해 기본적인 홍보까지 서비스로 제공하며 지속적인 일본 검색엔진노출 체크를 통해 SEO관련 홈페이지 수정, 업데이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만들어도 검색엔진에 노출이 안되면 그 의미가 반감되며 키워드 광고진행시 비용도 만만치 않게 들어가므로 무료홍보 및 검색엔진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는 경비절감효과와 더불어 더 많은 비지니스 찬스를 안겨줄 것이다.



관련기사
티아라 자매그룹 갱키즈 일본야후 검색시 나까마 블로그 1위에 노출
http://ilovenakama.com/bbs/board.php?bo_table=tb21&wr_id=27

일본 오사카 강남스타일


재팬스타일? PSY - GANGNAM STYLE - JAPAN STYLE


스페인 바르셀로나 강남스타일 플래쉬몹

PSY GANGNAM STYLE flash mob in Barcelona SPA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