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소식

일본잡지 각트와 샤쿠유미코 10년 교제 특종보도! 각트 재일교포? 아유미는?

by 일본나까마 2012. 9. 20.

아유미의 연인으로 알려진 각트가 10년간 여배우와 교제?


일본 주간지 주간분슌(週刊文春)이 비주얼가수 각트와 샤쿠유미코의 교제 사실을 특종보도했다.


9월 19일자 주간분슌은 "사쿠 유미코(釈由美子), 각트(GACKT)와 10년 사귀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샤쿠유미코가 2003년 드라마 Stand Up!! 으로 뜨기 직전에 사귀기 시작했다는 건데....

혹시 각트의 영향력으로 이 드라마에 출연한 건 아닌지...??

그 전까진 잘 알려지지 않은 모델이자 배우였는데 이 드라마에 야마시타,니노미야, 오구리슌 등 당대 최고 인기스타들과 같은 주연급에 캐스팅되면서 뜬 배우이다.


당시 스탠드업 드라마 자막작업도 하고 샤쿠유미코 관련 동영상을 다수 올렸기 때문에 잘 기억하고 있다.


각트가 한국을 좋아하고 한국말을 잘하기에  자이니치(在日)라는 말이 많다. 자이니치는 일본에 있는 재일 조선인 및 재일 한국인을 부르기 편하게 줄인 말이다. 교포라고도 부른다. 각트는 오키나와 출신으로 아버지가 재일 조선인이라는 얘기가 인터넷에 도는데 근거는 없다. 인터넷에 도는 자이니치 연예인 리스트에 각트는 아버지가 재일 조선인으로 나와 있다.


분명한 사실은 각트가 20살 때 한국여성과 결혼한 적이 있고 금방 이혼 했다는 것이다. 그래서 한국어도 잘하는 모양...주위의 한국 지인 중에도 각트랑 친한 분들이 몇분 있는데 소탈한 성격이라고한다.


아유미랑 사귀는 것도 자이니치로 보는 이유중의 하나이다. 아유미는 과거 일본 남자와는 절대 사귀지 않겠다고 발언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반일 연예인으로 찍혔지만..


http://nws45.com/artist/iconiqkieta/


나까마가 올린 예전 동영상 몇개 소개...


이건 뭐,,, 둘다 자유연애주의자인가??

일본 네티즌 반응은 샤쿠유미코는 일명 通い妻(카요이츠마) 라며 불편한 속내를 비췄다. 카요이 츠마는 동거가 곤란할 때 여자가 남자집에 다니는 일을 뜻한다.


차원은 다르지만 어떻게 보면 일본의 미풍양속?? 요바이랑 반대의 의미를 가진다고 볼 수 있다, 

일본의 미풍양속 요바이..지금은 성인AV에서나 볼 수 있는말....

궁금한 분은 아래 기사 클릭.....


일본 아키하바라 샤쿠유미코 모에~2006년 쯤의 영상


샤쿠유미코 수퍼쟈키 열탕 출연 동영상... 아주 오래된 데뷔전 1990년대 영상이다.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1635598



이 기사는 각트 주변 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각트와 유명 여배우 사쿠 유미코의 문란한 사생활을 폭로했다. 오랫동안 각트의 재산관리, 투자활동을 비롯 뒤치다꺼리를 했다고 주장하는 옛 지인은 "원래 각트의 팬이었던 사쿠 유미코가 방송국 PD를 졸라 회식자리를 마련했다. 양쪽 소속사 스태프들이 함께 만난 이날 회식에서 마음이 맞은 두 사람은 곧바로 각트의 집으로 향했고 함께 뒹굴었다. 그 이후 사쿠는 정기적으로 각트의 집을 방문했다"고 전했다.





각트의 또 다른 지인은 "두 사람은 반드시 각트의 집에서만 만났다. 절친들이 잔뜩 모인 크리스마스 파티에도 각트는 결코 사쿠를 부르지 않았다. 그녀만은 절대 들키지 않도록 배려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뒤늦게 불거진 열애설에 양측 소속사가 보이는 반응은 사뭇 다르다. 사쿠 유미코의 소속사 측은 "각트와 6년 전 라이브 공연에서 만난 것으로 알고 있다. 각트가 초대한 것으로 대기실을 방문한 것은 맞지만 개인적인 친분은 전혀 없다고 들었다"고 부인했다고 전했다.


반면 각트의 소속사 측은 "개인의 프라이버시는 관여하지 않는다"고 모호한 태도로 일관했다. 이는 아유미와의 열애설이 보도됐을 때의 초반 대응과 비슷하다.


각트에 대한 논란이 끊이질 않는다. 국세청에서는 세금포탈 혐의로 압수수색을 하는가 하면 여성편력과 함께 캐나다에 사생아를 숨겨뒀다는 보도까지 흘러나왔다. 한국에선 아유미의 연인으로 유명세를 떨친 각트. 일본에서 각트의 동향을 주시하기 시작했다. 


 



샤쿠 유미코(1978년 6월 12일 ~ )는 일본 도쿄 도에서 태어난 일본 배우이자 모델이다. 내력 1997년 대학 재학 중에 만화 잡지 《주간 영 간간》의 미스 캠퍼스 그랑프리에 뽑혔으며, 1999년 《트윈즈 탐정》으로 드라마에 첫 출연했다.


잡지사 홈페이지에 보니 국지연이라는 한국 모델이자 배우 관련 기사가......
꽃보다 남자에 출연한 배우인 것 같은데 일본에서 활동하는 모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