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정보

카라(KARA) 도쿄돔 공연 2013.1.6 티켓발매 5분만에 전석 매진

by 일본나까마 2013. 1. 4.
카라(KARA) 금주 일요일 첫 도쿄돔 단독 콘서트 개최 2013.1.6



1월 6일 열리는 카라의 도쿄돔 단독 공연 KARASIA 2013 HAPPY NEW YEAR in TOKYO DOME 티켓은 모두 매진됐다. 지난 8일 일반 발매된 카라의 도쿄돔 공연 티켓은 발매 5분 만에 약 4만 5000석 전석이 매진되었다. 한국의 여성 아티스트로서는 처음으로 도쿄돔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는 카라는 K-POP 대표 걸그룹으로서 일본내에서 그 인기가 여전함을 입증했다.

이에 앞서 카라는 작년 4월부터 6월까지 KARASIA 라는 타이틀로 일본 투어를 실시해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 일본 6개 도시에서 12회 공연의 티켓을 모두 매진시켰다. 카라의 도쿄돔 단독 콘서트 KARASIA 2013 HAPPY NEW YEAR in TOKYO DOME 은 카라의 새해 첫 콘서트로 팬과 함께 힘찬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로 기획된 공연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카라의 다양한 히트곡과 함께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라의 콘서트가 무사히 잘 마무리되기를 바란다. 나까마도 일 때문에 갈려다가 꼬여서 못가게됐다. 




오키나와 k-pop콘서트 카라 마지막 무대 장식
Kara-Pandora+Step-live


KARA의 귀여운 멤버 승연 


121229 KARA PANDORA @SBS Gayo Daejun


카라 일본문화 체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