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소식

일본 40대 여성 No1 키스친구는 후쿠야마 마사하루! 섹스보다는 키스가 좋아?

by 일본나까마 2013. 8. 27.

여성의 속내를 적나라하게 알 수 있는 스마트폰 여성전용 익명 커뮤니티 걸즈토크




일본 여성 전용 익명 커뮤니티 사이트 GIRL’S TALK 설문조사 결과 섹스는 하지 않지만 키스하는 상대가 있거나 있었던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36%가 예스라고 답했다. 설문대상의 약 60%가 20대 여성이다.


일본말로 섹스파트너를 세후레하고 하고 키스만 하는 이성 친구를 키스후레라고 한다.


여성지 세븐은 40대 이상의 기혼여성 200명에게도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키스파트너로는 누가 좋은지 물었는데 1위에 후쿠야마 마사하루,  2위 기무라타쿠야 그 다음이 아라시 멤버들이었다. 그 중에는 아무나 좋다, 상큼한 사람, 심지어 여성인 아마미유키도 있었다.


참고로 후쿠야마 마사하루와 아마미 유키는 독신이다.둘다 40대...


또 40대 여성 200명에게 섹스파트너와 키스파트너 중 어느쪽을 선택하겠느냐는 질문을 했더니 73%가 키스친구 선택했다.

20-30대 여성에게 같은 질문을 하자 키스파트너 52%, 섹스파트너 48%로 거의 반반...


나이가 들수록 키스를 선호??


키스는 건강과 미용에 좋다는 보고들이 많다.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행복호르몬인 엔돌핀이 분비되며 항우울증 효과도 있다. 아침 출근시 키스인사를 하는 남성은 안하는 사람 보다 5년 더 산다는 이야기도 있다는데.....


최근 핑거섹스라는 책을 출판하고 키스테크닉을 전수하고 있는 성인 AV배우 출신 탤런트 한다사사(範田紗々)




KARA Special Girls Talk - 우라아이 지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