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어학연수

일본 필리핀 어학연수 NHK방송! 세부 NLS 어학원 추천! 어린이 겨울방학 영어캠프 안내

by 일본나까마 2012. 11. 6.

일본 필리핀 어학연수 인기!! 
NHK 방송 필리핀 영어연수 인기의 비결 보도 동영상

추천 세부 NLS 어학원 어린이 겨울방학 영어캠프 안내

 

2년 전 부터 일본에서도 필리핀 영어연수 붐이 일고 있는데 필리핀에서 어학연수 지역으로 가장 인기있는 곳이 세부입니다.

다른 지역보다 리조트 휴양지로 안전하다는 인식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나까마가 추천하는 필리핀 세부지역 어학원은 세부 NLS어학원입니다. 유학원에서 많이 소개하지 않아 잘 모르는 분들도 많을텐데 직접 학교로 등록하는 경우가 많고 국내 마케팅에 서툴러서 그렇습니다. 

그대신 연수비용이 다른 어학원에 비해 저렴하며 세부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안전하면서 생활도 편리합니다.

1일 맨투맨 수업 4시간으로 타 학교보다 많은 편이며 그룹수업도 최대 4명으로 제한하여 영어실력 향상에 효율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매년 방학때는 어린이 대상으로 주니어 영어캠프도 열고 있는데 평판이 좋습니다.

겨울 방학을 맞아 올해도 영어캠프를 여는데 자녀 영어교육에 관심이 있거나 필리핀 영어연수를 생각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NLS 신디 실장님이 주니어 방학 영어캠프 설명회차 한국에 있습니다.

어린이 방학 영어캠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문의 해보세요. 실장님이 직접 상담합니다.

 문의전화 02-735-7788

 

 Cebu NLS 주니어 방학캠프 브레이니 영어연수자료 보기

https://docs.google.com/open?id=0BwsRmfl_i4nqeUg0d2dRUlZEczA

 

구글문서로 엽니다. 좌측상단의 메뉴 파일>다운로드 하여 보면 자료가 더욱 선명합니다.

 

세부NLS어학원 일본인매니저 미향이..일본발음 미카.....도쿄도청 전망대에서...


세부 NLS는 일본 유학생을 유치하기 위하여 이번에 일본어 홈페이지를 개설하였으며 12일 부터 일본 오사카대학을 졸업한 우수한 여성 스텝이 부임합니다.

일본인 매니저로 활동하지만 재일교표 4세입니다. 한국말을 아직 잘 못하는 것이 흠이지만....

세부NLS에는 필리핀교육청 위탁으로 일본어,한국어,중국어 교육도 실시하고 있으므로 맘만 먹으면 제 2외국어 공부도 가능합니다.

 

세부NLS 한국어 홈페이지는..... http://cebunls.com/

 

일본방송 NHK 필리핀 어학연수 인기의 비결은?

필리핀인의 93%가 영어가 가능한 필리핀! 영어연수 어학원이 인기입니다. 


어린이 방학 영어캠프 숙소사진

숙소로는 호텔과 콘도스타일의 기숙사를 이용합니다.
24시간 영어강사와 생활하며 필리핀의 다양한 외국문화와 액티비티를 체험하면서 한층 성숙된 자녀들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フィリピン英語留学CEBU NLS 準備中!

http://cebu-nl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