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 영어연수 어학연수 추천! 세부 NLS어학원 영어강사 인터뷰와 세부풍경

by 일본나까마 2012. 12. 18.

필리핀 영어연수 어학연수 추천 세부 NLS어학원 영어강사 인터뷰


CEBU NLS어학원 4층 식당에서 본 크라운리젠시 호텔 및 얼티마 타워
뒷골목으로 돌아가면 도보 5분 정도 거리로 중간에 세부에서 젤 맛난 스테이크집이 있다.
얼티마 타워에는 스포츠시설,야외수영장,세부시내가 내려보인느 휴게실,맛사지샵, 놀이기구 등 다양한 시설들이 있다. 


세부NLS어학원에서 오랜 근무한 우수한 영어강사 단자의 인사말이랑 세부NLS소개 영상이다. 나까마도 체험수업을 받아보았지만 영어강의 스킬이 우수하다.



CEBU NLS 영어강의 체험수업
대학에서 영어를 전공한 재원이다. NLS강사들은 재직기간이 길며 발음 및 실력이 우수하다.



세부NLS어학원은 세부시내 중심가에 있어 매우 편리하며 작은 규모지만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즐겁게 유학생활이 가능하다. 

예로 막탄 세부 공항쪽에 있는 어학원의 경우 시내에 있는 아얄라 쇼핑몰까지 나올려면 택시로 30분 정도 걸린다. NLS에서는 10분 정도.... 

NLS어학원은 주변에는 걸어서 갈 수 있는 커피숍(무료 와이파이가능), 대형 쇼핑센터 로빈손(Robinsons)몰 및 푸드코트, 학교 길건너 세븐일레븐 편의점, 여행사, 미용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 유학생활에 지친 심신을 달래수 있다.


한적한 곳에서 영어공부에만 집중할려면 다른 어학원을 추천하지만 필리핀의 다양한 문화도 체험해보고 여가생활도 즐기면서 영어연수를 하고자하는 분에게 추천한다. 


나까마가 필리핀 몇몇 어학원을 방문해보았지만 NLS어학원은 비교적 학생수가 적어 쌀도 좋은 것을 사용하고 식사도 맛있는 편이다.  학비가 싼 것도 메리트이다.

필리핀에서 영어연수를 검토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어학원이다.


네이버블로그에 올린 소개글도 참고하시길..내용은 비슷함..
http://s9star.blog.me/140174720983


세부 영어연수 추천 어학원 NLS홈페이지
방학 어린이 영어캠프 진행중이며 1월에 대학생 단체연수도 있다. 

http://cebunls.com


CEBU NLS ON FACEBOOK
일본어 페이스북! NLS 일본스텝의 사진 및 글이 업데이트된다.볼거리가 다양하다.

https://www.facebook.com/cebu.nls.english



CEBU NLS어학원! 좌측이 학교, 우측이 숙소로도 사용되는 DIPLOMAT호텔이다.
저 앞 길이 대로이다. 

세부시에서 운영하는 스포츠시설...호텔 수영장보다 저렴하며 옆에 트랙딸린 운동장도 있다. 운동장 관중석 밑에는 헬스 등 다양한 시설이 있다. 아침에 운동하는 사람들로 붐빈다.

NLS어학원에서 도보 5분정도에 있는 크라운 리젠시 호텔 1층 스타벅스 커피숍

크라운리젠시랑 붙어있는 얼티마 타워에서 본 세부풍경. 안락의자가 놓여있는 휴게실이다. 저 앞에 보이는 고층의 하얀 신축 맨션 옆이 어학원이다.

얼티마 타워 야외풀.......저기 수영복 입은 미녀들이...
NLS학생증 있으면 할인된다. 맛사지샵 다이아몬드 필링도 할인 강추!!!

세부 최대의 쇼핑센터 아얄라 쇼핑몰 내부..

아얄라 쇼핑센터 안에 있는 일식집??

세부 바베큐 맛집....NLS실장님이 잘안다.

동영상으로 보까요. 훈남은 한국학생 매니저입니다.
일본학생 매니저랑 사라 실장님.. 맛난 필리핀맥주 산미구엘이랑 바베큐..


NLS근처의 스테이크집...체인점인데 여기가 본점이다. 본점은 어학원 옆 뒷골목에 있어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다. 주말엔 예약 필수이다. 초저녁에 갔는데 거의 만석이었다. 야외석도 있다. 가격은 우리돈으로 1만원 안된다. 350페소였나..

 

어학원 근처 로빈손 쇼핑몰 일본라면 한국라면 과자 등 다있다.

필리핀 최대의 명절 크리스마스...어디가든 크리스마스 트리....

내가 경험한 필리핀 사람들은 친절하고 사교적이었다. 

필리핀 북부의 조용한 동네도 나름 좋았고 화려하면서도 소박한 세부도 멋진 곳이었다.개인적으로 한번 살아보고 싶은 곳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