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슈,화제

나까마 일본야후 검색순위 갱키즈(Gangkiz) 이모들

by 일본나까마 2012. 7. 29.

나까마 일본블로그에 최근 갱키즈(Gangkiz) 키워드로 검색하여 접속하는 경우가 많다.

조회수에서 장근석이나 소녀시대 등에 비할 바 못되지만 갱키즈 검색시 일본야후에서  나까마 블로그 기사가 최상단에 노출된다. 7.1 일 투고한 기사인데 중순 이후 갱키즈 키워드를 검색하는 수가 급증했다고 볼 수 있다.  티아라 때문인지 그 이유는 모르지만 최근에는 갱키즈로 나까마 일본블로그에 접속하는 유저가 가장 많다.

나까마가 제작한 일본어홈페이지 홍보용으로 일본블로그를 다수 운영중인데 아메블로그가 대표 블로그로 한국관련 기사가 업데이트된다.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 배경화면이 갱키즈....나까마 k-pop 트위터 배경도 이사진인데...조만간 바꿔야겠다.



 

갱키즈(Gangkiz)는 지엠컨텐츠미디어 소속의 대한민국 여성 7인조 댄스 그룹이다. 그룹명 갱키즈는 '귀여운 여자 악동들'이라는 뜻이다. 2012년 5월 18일 KBS 《뮤직뱅크》에서 "Honey Honey"로 데뷔무대를 가졌다.


최근 1주일간 나까마 일본블로그에 접속한 키워드 순위이다.

1,7위 갱키즈, 2,4위 섹스비디오유출 민카켈리, 3위 침매터널 최장(거가대교 해저터널 관련 기사) , 5,10위 티아라 자매그룹, 6위 소녀시대 스크린세이버(예전 기사지만 꾸준히 검색된다), 8위 필리핀유학, 9위 카라 허리사이즈




관련기사

루시퍼 :: 갱키즈 이모들의 민망한 데뷔, 무대보니 티아라 발끝도 안돼

선거일이었는데 투표를 하지 않고 이탈리아로 떠나 아예 티아라를 무개념으로까지 만들어 버린 소속사의 행보에 대해 제가 비판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당시 공황에서 갱키즈의 인사태도에 대해서도 제가 당시 글을 올려 비판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때 당시 한편으로는 티아라 길들이기 하면서 갱키즈 띄우기 열을 올리는 소속사의 행보가 정말 못마땅할 정도였는데 같은 소속사에서 이런 편애가 어떠한 사태를 불러올 수 있는지...... 

http://lucifers7.tistory.com/137


GANGKIZ ( 갱키즈 ) - MAMA 뮤직비디오


갱키즈 최근 업데이트 사진


갱키즈 갤러리

https://plus.google.com/photos/102824782491427098795/albums/57695381842382243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