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운마권

강운마권 일본 경마 역대 최고배당은?

by 일본나까마 2012. 8. 4.

강운마권! 간만에 경마관련 기사입니다. 

나까마는 경마계에서는 강운마권으로 불립니다. 

구성주기법,강운수를 활용한 경마예상가로 잠시 활동 한 적이 있습니다. 이 역술을 응용한 베팅방식은 어디나 통하기에 지금은 고배당 천국 삼쌍승식 맞추는 재미로 일본경마 가끔합니다.


주말이면 경마장으로 발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죠.

경기가 어려울 수록 사행산업은 성장한다고 하는데 정부에서는사행산업의 급성장을 막기 위해서 지난 2009년부터 이용자 환급금을 제외한 순매출액 기준으로 상한선을 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출은 매년 상한선을 넘는데 강제적으로 제제할 수단은 없다네요.

보통사람은 절대 이길수 없는 게임이므로 자기 컨트롤이 안되면 그만 두어야합니다. 

 

일본경마 역대 최고 배당금은 삼쌍식(1,2,3착 순서대로 적중) 19,507,010엔이다. 

백엔을 베팅하면 1950만엔 환급.... 작년 2월 큐슈북단의 고쿠라경마장에서 나왔다. 원으로 환산하면 3억에 가까운 환급금이다. 국내에서는 아직 미시행 마권이다.



일본경마 역대배당 3위 1600만엔 경기결과 동영상



일본 경마 쌍승식 역대 최고배당은 149만엔이다.



JRA는 작년 봄 부터 WIN5 5중단승식 마권을 새로 발매하고 있는데 최대 환급금이 2억엔이다.

이 마권은 온라인으로만 구매 가능한데 지금까지 한번인가 두번 2억이 나온것 같다.

로또 보다는 당첨 확률이 훨 높다. 강운마권은 이길 확률이 낮은 로또, WIN5는 하지 않는다.

일요경마에서만 시행하는데 일본중앙경마회 JRA가 지정하는 마지막 다섯경주의 1착을 전부 적중시키는 방식이다. 주말에 시행되는 일본중앙경마는 보통 3곳의 경마장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2011년 4월 부터 발권을 시작한 윈5 상세정보는 일본경마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japantv


강운마권의 적중마권 최고배당은 128,760엔이다.



일본중앙경마회 JRA

http://www.jra.go.jp/datafile/haraimodoshi/


사행산업감독위원회  http://www.ngcc.g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