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소식

북한 로켓발사에 대해 일본 정치인들 한목소리로 비난

by 일본나까마 2012. 12. 13.

선거를 앞둔 일본, 북한 로켓발사에 대해 일본 정치인들 한목소리로 비난



일본 여론조사에 따르면 12.16일 일본 중의원선거에서는 극우파 아베가 이끄는 자민당의 압승이 예상된다. 자민당은 공명당과 연대중인데 최소 300석은 확보 할 것으로 보고 있다.

민주당은 100석 전후에 그칠 것으로 전망된다.

 

민주당 노다의 캐치프레이즈는 결단

http://www.dpj.or.jp/special


자민당 아베의 캐치프레이즈는 일본부흥과 복구 

http://special.jimin.jp


일본 극우파의 도발에 맞설 우리나라의 대통령으로는 누가 적합한가!!

알아야 면장(免墻)을 하지
http://ilove999.com/798


日 정계, 역사의 교훈 잊지 말라

일본 정계의 원로가 정치권의 우경화에 공개적으로 우려를 표명했다. 고노 요헤이 전 관방장관은 아사히 신문 인터뷰에서 "지금처럼 우경화가 진행되면 진보세력은 전멸할지 모른다"면서 "우경화에 제동을 걸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중의원 의장과 자민당 총재를 지낸 고노 전 장관은 합리적 보수주의자로 평가받는 인물이다. 그는 "여당과 제1야당인 자민당이 같은 방향을 향해 우경화 경쟁을 벌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총선에서 승리가 확실시 되는 자민당의 아베 신조 총재가 위안부 동원의 강제성을 인정한 고노 담화의 수정을 주장한데 대해서는 "역사를 중시하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보수의 방법"이라면서 "전후 일본을 전면 부정하는 것은 보수가 아니라 국수주의"라고 강조했다.

http://media.daum.net/foreign/japan/newsview?newsid=20121213111711304


북한이 어제(12일) 장거리 로켓인 '은하 3호'를 발사한 지 약 13시간 만에 조선중앙TV를 통해 로켓 발사 장면을 공개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