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소식

일본 성인AV 비디오 2012 SOD대상 최우수여배우상 사쿠라마나(紗倉まな)가 수상

by 일본나까마 2012. 12. 14.

일본 최대의 성인 AV비디오 유통회사 SOD(소프트온디맨드) 2012 대상 최우수여배우에 사쿠라마나(紗倉まな 19) 가 선정되었다. 올 2월에 AV배우로 데뷔한 일본나이 19살의 사쿠라 마나가 2012년 최우수 여배우상을 수상한 것이다. SOD대상은 올해로 18회를 맞이한다.







일본 최대의 성인AV 유통 업체 소프트 온 디맨드가 주최하는 SOD 대상 2012 시상식이 13일, 도쿄의 호화 여객선에서 열렸다. 올해 2월에 성인 AV 데뷔한 사쿠라 마나 (19)가 최우수 여배우상을 수상했다. SOD 대상은 성인용품 토탈 브랜드 TENGA(탱가)가 수상했다.




우수여배우에 선정된  아소노조미(麻生希),사토하루키(さとう遥希) 등 10명의 배우중에서 최우수 여배우로 선정된 사쿠라마나는 선명한 꽃무늬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 시상식의 사회를 맡은 배우 타케우치 리키로 부터 트로피와 꽃다발을 수상하고선 눈물을 글썽거렸다.


단상에서 선 그녀는 "다리가 떨리고 귀도 새빨갛게되어 부끄럽지만 정말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제대로 인삿말도 못해서 죄송해요"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쿠라마나는 "이 상에 부끄럽지 않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며 2013 년에도 열심히 AV활동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사쿠라마나는 18세 생일 다음날 바로 사무소에 응모하여 2011년 11월 이미지 비디오로 데뷔, 2012년 2월에 AV데뷔했다. 그녀는 2013년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 신인상에도 노미네이트되었다.


아마 나까마 블로그에서 검색해보면 자료가 더 있을 것이다.


일본방송 성인AV 포르노 배우의 유혹! 키스참기 대회 기획물 부활? 인기 여배우 사쿠라마나와 아오이츠카사 출연편!

http://ilove999.com/704






우수여배우로 선정된 아소 노조미

비디오샵에서 본인의 작품을 가르키고 있다. 



우수여배우로 선정된 사토하루키 

91년생 구마모토 출신 신장160

인기시리즈 마이와이프(舞ワイフ MYWIFE 일본말로 잘도 만들었넹) 출연장면

비디오에선 이름이 타카모리 아유미 결혼1년차 새댁이라고 소개하지만  이거 설정인거 알죠??  


사토하루키는 보기와 달리 상당히 섹스를 즐기는 스타일이라고 한다. AV촬영중에 스텝에게 매일 섹스를 하고 싶다. 다행히 지금은 매일 비디오 촬영하고 있어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다.

1년 동안 출연한 작품수만 무려 200편...거의 하루걸러 한번...개인적인 섹스까지 합치면 매일???










마이와이프 신혼 새댁 시리즈 일본 AV배우 야마구치 아키나 첫만남 장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