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운마권

일본 유명인들의 경마예상 아리마 기념경주

by 일본나까마 2012. 12. 23.

일본경마 연말 최대의 이벤트 아리마기념경주(GI)가 일요일 도쿄 나카야마 경마장에서 열린다.
GI급 대상경주가 열리면 일본 스포츠신문 1면은 경마가 차지한다. 물론 당일 메인경주는 매주 지상파 티비로 생중계된다.
연말 최대의 레이스인 만큼 연예인 등 유명인들의 재미난 예상도 실린다.

요즘 잘나가는 30줄의 그라비아 아이돌 단미츠의 뜨거운 포즈가 눈에 띈다. 역시 이미지에 걸맞게 소타이틀도 야리꾸리하게 뽑았다. 직선에서 학학...나랑 함께 정점으로...아아아앙앙.....
그 외 AKB48 오시마유코, 와다아키코,키타지마사부로, 안토니오이노키,AV배우 아사미유마의 예상 등이 실렸다.

강운마권도 간만에 한번 도전한다. 최근엔 매주 일욜 오후에 일이 있어 못봤는데 아리마 기념은 예매라도 해야겠다.

신문보니 월요일도 중앙경마가 열리는 모양이다. 연말 연초에 안하니 보전경주로 열리는 것 같다.


2012년 제57회 아리마기념(有馬記念) 골드쉽 혼전 속 우승

어제 일욜 크리스마스라고 미리 모임...라면파티 하고 선물교환까지 미리미리...
일본은 크리스마스 날이 쉬는 날이 아니다.
24일 월요일은 대체휴일이라고 쉰다. 일욜 일왕생일이었는데 빨간 날이랑 겹쳐셔 월욜 쉬는거임..

오늘 유튜브 동영상을 보니 인기1위의 골드쉽이 막판 저력을 발휘하며 우승..출발이 늦었던 인기2위의 9번마...3착까지 치고 올라옴..출발만 제대로 했으면 이겼을수도.... 강운마권은 3쌍승식으로 배당노렸으나..ㅠ  인기마가 들어와 배당이 240배 정도 밖에안됨.....

복승 6-13  3,730엔
쌍승 13-6   5,200엔
삼쌍승식  13-6-9 24,250엔

itistory-photo-1



itistory-photo-2



itistory-photo-3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