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운마권

일본경마 강운마권 2013 일왕상(텐노쇼)배 GI 레이스 1000배당 적중

by 일본나까마 2013. 4. 28.
강운마권(強運馬券) 일본경마소식 JRA 중앙경마 텐노쇼 GI레이스 



골든위크 연휴에 들어간 주말 일본 교토경마장에서 2013 제147회 일왕상(天皇賞・春 텐노쇼 하루) (GI, 잔디 3200미터 18두 출주) 레이스가 펼쳐졌다. 텐노쇼 경주는 봄 가을 두번 개최된다. 

쾌청한 날씨속에 교토경마장에는 7만여명의 경마팬이 운집했으며 관심을 모았던 인기1위마 8 골드쉽은 5착에 그치며 GI 4승 위업달성에 실패,  인기2위의 페노메노가 직전에서 치고 나오며 GI 첫우승을 차지했다.
유일하게 외국에서 출주한 영국말 13레드카드가 3위에 입상하며 고배당이 터졌다.

특히 삼쌍승식 배당이 1천1백배로 절대적 인기를 모았던 골드쉽의 패착으로 10만엔 마권이 나왔다.

일본경마에서는 삼쌍승식(1,2,3착 순서대로 적중. 국내경마는 미시행)의 경우 1만배도 자주 나오기 때문에 놀랄 만한 배당은 아니지만 강운마권은 작년말 이후 간만에 경마에 도전했는데 운 좋게 삼쌍승식을 적중시켰다. 강운마권 일본경마 적중마권중에서 2번째 고배당이다.

참고로 WIN5마권은 후쿠시마 메인경주에서 인기15위의 말이 1착하는 바람에 1억3천만엔의 배당이 터졌다. 간만에 고배당........다섯경주 1착을 모두 적중시키는 윈5마권의 최대 환급금은 2억엔이다. 
100엔 베팅에 2억엔 환급이다!!  강운마권은 승산이 없는 윈5는 하지 않는다. 머리 쓰는게 귀찮아 요샌 경마도 잘안하지만...ㅋ

텐노쇼는 잔디주로에서 열리는 3200m 장거리경주로 인기마들이 입상에 실패하며 고배당이 자주나오는 레이스이다. 경마중계하는 아나운서의 마지막 멘트 "경마에 절대는 없다"라는 말은 경마팬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것이다.
일본의 경우 매주 일요경마 메인레이스는 후지티비에서 생중계한다.

유튜브 동영상 삭제되어 다른 걸로...


경마팬 직캠

강운마권 2013 텐노쇼 적중마권


텐노쇼 우승마 6페노메노


예전에 만든 일본경마 카페인데 바빠서 운영은 제대로 못하고 있다.

http://cafe.naver.com/japantv


나까마 유튜브 자동생성채널

유튜브 영상을 첨부하여 기사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된다.

이것은 유튜브가 자동으로 판단하여 생성하는 채널이다.

http://www.youtube.com/channel/HCpOXqUM6zLDs


댓글